부산도서관, 기획전시 '너와 나, 꿈을 만나다' 개최… > news

본문 바로가기
K인사이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news

문화 라이프 부산도서관, 기획전시 '너와 나, 꿈을 만나다' 개최…

작성일 : 2022-06-16 20:46

본문

부산시
분류 문화 라이프
제목 부산도서관, 기획전시 '너와 나, 꿈을 만나다' 개최…
글내용 부산도서관은 1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부산도서관 2층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너와 나, …
키워드 부산도서관 너와나 꿈을만나다 정연희 회화작품 체험프로그램


7월 17일까지 정연희 작가의 회화작품 전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부산도서관은 1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부산도서관 2층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너와 나, 꿈을 만나다(Hello Again, My Dream)'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도서관의 2차 기획전시인 '너와 나, 꿈을 만나다'는 전시작품 속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의 찬란했던 순간을 들여다 보며 이 시대에 새로운 꿈과 희망에 대한 선택이 줄어든 현대인들에게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있었던 자신의 꿈을 떠올려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전시다.
한국화를 전공한 부산 출신 정연희 작가가 전시를 맡았으며 전시에는 '꿈'을 주제로 영악한 아이들의 세계를 표현한 회화작품이 주로 출품된다. 유머러스한 인물 표현으로 현실 속에서 동화적인 체험을 하는 캐릭터를 그려내 보는 이에게 과장된 해학적 자극과 동화적 감성을 극대화한다.
또 전시와 연계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나의 꿈을 빛내다', '금색 옻칠 캘리그라피'(6월 17일), 정연희 화가와 함께 하는 꿈 자화상 그리기(18일/25일) 등을 통해 직접 본인의 꿈에 관한 생각을 표현하고 나아가 다른 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부산도서관은 가족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예술작품 구성과 관람객이 전시를 만들어 가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부산도서관의 전시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부산도서관의 전시장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과 법정공휴일에는 휴관한다.
한편 정연희 작가는 부산에서 태어나 울산대학교 동양화과를 마치고 경성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복합문화공간 별일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부산미술협회 한국화분과 회원이고 경성대 미술학과 외래교수를 역임했다.

추천0 비추천0
  • 네이버 실시간 뉴스 검색
  • 현재 연결 할 수 없습니다.
    RSS주소또는서버문제 잠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검색된 뉴스가 없습니다.
    인기검색어

    광고모집